카테고리 없음

애드포스트 첫달 수익

엘리스1 2022. 1. 16. 11:52
728x90


블로그를 처음 시작한건 3년 ? 4년? 방치한게 1년..^^;;



처음엔 그냥 일기처럼 쓰다가 (요즘도 일기처럼 쓰긴 합니다만...^^;,,)  요즘엔 이거 저거 찾아보기도 하고 제가 생각했을때 꿀팁을 적어봅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낸다, 블로그로 판매를 한다,

이런 유튜브를 보긴 했지만 별로 관심이 없어서 흘려보다가  한달전에 애드포스트를 처음 신청했어요.



평소 방문자 수는  200명 안팍이었는데, 애드포스트 신청하고 글을 좀더 써봤어요.

제가 글쓰는데 소질이 있는 편이 아닌데도, 방문자수는 300~400명 으로 늘었어요.



감사합니다.ㅎㅎ





궁금해서 찾아보니 5천원의 수입이 생겼네요.ㅎㅎ






거북이라서 뭘 하든 느리지만, 그래도 열심히 가보겠습니다.


















#애드포스트첫달수입#애드포스트#네이버블로그수입#네이버블로그#블로그수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