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장복진 제빵소&뚱랑이 맥주

엘리스1 2022. 1. 15. 23:44
728x90

응급실떡볶이 가게가 없어지고....빵집이 생겼습다.



떡볶이 가게가 .... 나가다니....



빠리바게트가 인테리어 공사중이라,  새로생긴 빵집으로 갔습니다.



조각케잌이 먹고 싶었는데.....조각케잌은 없었어요.

그렇다고, 케잌을 사면 다 못먹을거 같고, 어쩐다....



가게를 둘러보는데,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생크림 많이 들어간 빵을 골랐습니다.



하나만 먹기 그래서 오레오케잌(?)을 골랐어요.



개별가격은 몰라요...2개 해서 7,500원 계산했어요.





생크림 많이 든 빵을 먹었는데, 대박!! 생크림이 넘치게 많았어요. 팥도 들어있었구요.



팥은 안좋아 하는데, 이 빵는 진짜 맛있었어요.



오레오빵도 많이 달지않고 맛있었어요!



뚱랑이 맥주는 신상이라 먹어봤는데...

인스타에 나온거랑....많이 ...틀리다...



라거 좋아하는 저한테는 그냥 그랬어요.

뚱랑이 맥주는 그냥.....케이스 이쁜 입맛에 안맞는 맥주....









#뚱랑이맥주#뚱랑이#장복진제빵소#삼송생크림빵#삼송빵맛집#오레오조각케잌#편의점신상맥주